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레이] 영희!!외계인과 결혼하기-1

심즈4/플레이

by 가랑 2017. 5. 16. 17:23

본문


대가족을 만들기 위해서 이번에 시집갈 여심....

참하게 보이려고 노력했어요;;;나름 -ㅁ-;







먼저 남편심이 될 남심을 찾으려 어디로 갈까 하다가

바로옆집에 남자두명이 거주하는걸 발견했습니다

우오~







널 꼬셔버리겠어~

용기백배 하고 무작정 찾아가서

열심히 뻐꾸기를 날리기로 했어요 

어느정도 친밀도좀 올리고 이제 로맨스좀 해볼까했더니







헐....대박!

남자둘이 그냥 사는줄 알았는데 부부???!

처음 꼬시려 만난 심이  게....게이라니;;;;









아이고 부부이셨군요 죄송합니다....

바로 나와 다른곳으로 이동하기로 했어요 (남남심 커플은 처음보는 ㄷㄷㄷ.....)

역시 사람이 많은 곳을 가서 꼬셔야해.....


영희는 참하니까 나이트보단 바로 향했어요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혼자 게임하고 있습니다 ㅠㅠ

시간이 일러서 그런가......








놀다가 음료좀 마실까 해서 자리에 앉았더니

오홍 남심발견~

외계인 포스 풀풀 풍기는 심이지만 어째뜬 남심이니.....-_-;




혼자오셨나봐영~???

저랑 같이 맥주나 한잔?  외계인씨 언능 친해지고 결혼합시다

붙잡고 온갖 멘트를 쏟아내고 있는 영희








근데 외계인심 너무 금방넘어오심;;;

쉬운외계인이네.....

금방 핑크빛으로 물들고








으슥한곳으로가서 본격적으로 핑크라인좀 채우기로 했어요

둘다 핑크핑크하니 분위기 좋구만








이젠 집으로 끌어들이는 사이까지 됐네요

라면먹고갈래?? 므흣.....


핑크게이지가 거의 다 찰때즘 되니까 청혼하기가 뜨네요

드디어 결혼할수 있어!!!!








이제 약혼했는데...... 외계인심 어느새 침대까지;;;


외계인심을 클릭하고 결혼이벤트 계획하기를 눌러요

드디어 웨딩이벤트~






결혼 이벤트 계획하기를 눌르면 창이뜨는데 이벤트비용이 천원......

다행이 집꾸미고 돈이 조금남아서 다행이네요

좋은 가구 몇개만 더 샀더라면 못했을 뻔 ㅠㅠ








네모를 눌러서 손님과 출장 요리사, 음료 혼합 전문가, 음악가를 고용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서 

스크린샷에는 없지만 오늘을 위해 미리 만들어둔 라운지를 선택하면 이벤트 준비 끝이에요








예쁘게 웨딩드레스까지 차려입고

결혼하기가 시작되면 

오른쪽 위에 이벤트가 뜨네요









남심과 결혼하기 위해선 웨딩 아치가 필요한대

아치를 클릭하면 결혼하기가 떠요


자 일단 결혼부터 해볼까~~클릭클릭







결혼식 음악이 울리고 결혼식이 시작됩니다

신랑신부가 반지를 교환하고 서약을 하고~







쪼~옥 뽀뽀도 해주고








기쁨의 포옹도 한번....

근데 이벤트 미션을 달성해야하는데

결혼식하는 동안 아무도 구경을 안함ㅠㅠ......

이사람들이 결혼식 와서 도데체 어디 가있는거야 ㅠ_ㅠ.......







비록 구경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 실버로 이벤트가 끝났지만

그래도 무사히 결혼식이 끝나고 한집에 살게되었네요


근데... 외계인남편심 집도 구경할겸 남심쪽으로 이동했더니 외계인남편심 집이없어요....

이사할 집을 골라야하는 처지.....

그냥 영희집에서 시작할껄;;;;;




뭐 그래도 둘다 행복하니 이걸로 만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