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레이]강력범죄모드로 범죄저지르기 - 1

심즈4/플레이

by 가랑 2017. 7. 18. 18:03

본문

얼마전에 심즈4 모드중에 강력범죄모드가 있다는걸 발견했어요

심즈가 좀 질리는 감이 있었는데 새로운걸 발견하니 갑자기 하고 싶은 의욕이 생기네요

 

 

하지만 뭐든 경험하기전에 심부터 만들어야하니까 남심을 하나 만들기로했습니다

아무래도 여자보단 남자가 리얼할꺼 같아요

 

범죄자에 어울릴만한 얼굴을 만드느라 화장을 조금씩바꿔 봤는데

딱히 어울릴만한 아이가 안나오네요 ㅠㅠ

첫째는 좀 여리하게 보이고 둘째는 왠지 느끼하고;;;

그나마 셋째가 나을것 같아서 트래버로 결정!!!!

-

 

 

 

잠시 트래버 심 자랑 좀....

 

 

 

 

 

범죄자로 만들 아이라서 그런가 웃는 모습이 정말 비열해보이네요

역시 이 아이로 선택하길 잘한거 같아요

 

 

 

 

 

범죄자 모드는 링크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똑같은 그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Extreme Violence

 

 

파일을 받아서 압축을 푸신후 모드폴더에 넣어주시면 끝이에요

기본이 영어라 영어가 싫으시면 한글패치를 파일도 같이 넣어주세요

한글화파일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람별님의 블로그에서 받으실수있어요

 

 

 

자 이제 파일도 다 받았으니 범죄자가되러 출발~~!!!

왠지 두근대면서도 잔인할까봐 무섭네요

 

 심을 클릭하니까 새로운 강력범죄라는 메뉴가 생긴게 보여요

 

 

강력범죄안의 메뉴를 들어다보니 다 후덜덜하네요;;

 

 

 

나이트클럽에 가서 다른심을 클릭하니까

다른 메뉴가 나오는데 이것도 대단해요

이건 범죄중에서도 가장 심한 살인 --;;;;

 

 

 

 

 

처음부터 심을 죽이기는  좀 그렇고 엽기셀카를 찍어보기로 했어요

엽기셀카라고 해서 사악한 표정으로 찍나했는데;;;아니였네요

 

 

중지들고 셀카찍기 하니까 이러고있음 - -.....

 

 

욕구채우니는 뭐지 해서 눌러봤더니 모든 욕구를 다 꽉 채워줘요

욕구 상관없이 범죄저지르라는 건가

 

 

 

다음으로 자살하기란게 궁금해서 눌러보았더니

어디선가 칼을 가져온 심이 자기 배를 찔르네요

흐극...엄청아파보여요

주변에 사람들이 도와주는 줄 알았는데 아무도 안도와주고.....

갑자기 사신이 오더니 그냥 심이 죽어버리네요 ㅠㅠ

 

 

 

 

 

 

 

 

이러고 끝나버렸어요.....

자살하기 하니까 정말 심이.....내심이....죽고 끈나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하지말껄;;;

 

심아 미안해 ㅠㅠㅠ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